‘라코스테’ L.12.12 메르시 폴로 한정판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라코스테’ L.12.12 메르시 폴로 한정판

정우영 기자 0 2020.06.03

 

라코스테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고생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L.12.12 메르시 폴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브랜드 창립자이자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 르네 라코스테가 개발한 ‘L.12.12 폴로 셔츠는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우아함을 지닌 타임리스 헤리티지와 클래식한 무드를 담고 있는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L.12.12 메르시 폴로는 이 아이코닉한 브랜드 로고 주변에 하트 자수를 추가해 화합의 참된 의미를 보여준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이스 트로터는 상징적인 의미의 악어 로고 주변에 레드 컬러 하트 자수를 더함으로써 따뜻하고 정의로운 심장을 표현했다. 이 하트 자수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 속 최전방에서 헌신한 이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마음과 화합의 의미를 담고 있다.

 

 

‘L.12.12 메르시 폴로판매 전액은 라코스테펀드에 기부되며 이는 국제 적십자사의 활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L.12.12 메르시 폴로64일부터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일부 오프라인 매장 및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한정 판매된다. 8일부터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코스테는 지난 3월부터 프랑스와 아르헨티나 공장에서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20만 개 이상의 패브릭 마스크를 생산하고 이를 취약계층과 의료진을 위해 기부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