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치 엔젤스’ 크레이지 스트레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트레치 엔젤스’ 크레이지 스트레칭

김지민 기자 0 2020.06.01

 

스트레치 엔젤스가 자유롭고 당당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크레이지 스트레칭컨셉의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화보 속 모델들은 셀프 세차장, 오락실, 마트 등 일상 속 여러 상황에서 과감한 스트레칭 포즈를 취하며 레깅스 스타일링을 위트 있게 뽐냈다.

 

레깅스는 군살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하이웨스트부터 일명 바이커 팬츠로 인기를 얻고 있는 5부 숏, 그리고 하체 라인이 부각되지 않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부츠컷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레깅스를 선보였다.

 

이 밖에도 져지 쇼츠, 크롭 후드, 루즈핏 티셔츠 등 레깅스와 함께 매치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상 속에서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애슬레저트렌드를 반영한 ‘STRETCH’에 주체적으로 무한한 매력을 표현하는 디지털 세대를 상징하는 ‘ANGELS’를 결합한 스트레치 엔젤스는 여가 시간을 활용한 힐링과 여행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디지털 시대 소비자들이 타깃이다.

 

‘STRETCH MY LIFE'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크로스백, 벨트백, 숄더백 등 두 손이 자유로운 핸즈프리 백으로 연출 가능한 파니니백으로 인기를 끌어온 스트레치 엔젤스는 이번 라이프스타일 웨어 출시로 다시 한번 여성들에게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무신사에서는 오는 69일까지 스트레치 엔젤스의 스페셜 이슈 감상평 또는 기대되는 상품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4인에게 스트레치 엔젤스 신상 레깅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