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브랜드 ‘커버낫’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와 손잡고 ‘커버낫 X 투썸플레이스’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여름 시즌을 맞아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텀블러백 키트, 썸머 매트로 구성했다.
투썸플레이스와 함께한 첫 번째 협업 상품 텀블러백 키트는 투썸플레이스의 텀블러와 ‘커버낫’의 메인 로고인 C 로고를 더한 텀블러백으로 구성해 실용성까지 높였다.
커버낫 X 투썸플레이스 썸머 매트는 커버낫의 여름 메인 그래픽인 서퍼맨을 활용해 디자인했으며 넉넉한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다. 썸머 매트에 사용된 ‘커버낫’ 서퍼맨 그래픽은 지난해 레드불, 티볼리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여 사랑받았던 ‘커버낫’의 여름 대표 그래픽이다.
새롭게 출시된 서퍼맨은 후면 그래픽에 컬러를 채워 넣은 수채화 느낌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최근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 세계 최초로 전 제품 독성 없는 친환경 페인트를 생산하는 브랜드 던 에드워드와 협업한 제품으로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커버낫과 투썸플레이스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투썸플레이스에서 빙수 구매 시 정가 2만원 대비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썸머 매트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