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리1803’ 니치 향수 마케팅 박차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불리1803’ 니치 향수 마케팅 박차

김지민 기자 0 2020.05.28

 

LF(대표 오규식)가 프랑스 뷰티 브랜드 불리1803’의 현대 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고 니치 향수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불리1803’이 희소성 있는 향에 대한 높아지는 수요와 퍼퓸 카테고리를 강화하는 브랜드 전략에 따라 현대 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 실제 올해 4월까지 불리1803’의 니치 향수 품목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50% 급성장하는 등 시장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매장은 차별화된 시향에 최적화된 구조로 설계됐으며 기존 불리1803의 매장과는 달리 향수 품목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재탄생한 불리1803’의 매장은 현대 본점 지하 2층 니치 향수 코너에 위치해 있다. 매장 내부는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 정체성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스틸 소재를 중심으로 사각형과 원을 조화롭게 구성하여 불리1803이 추구하는 19세기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불필요한 디테일을 과감하게 없애고 강렬한 레드 색상 벨벳 소재를 포인트로 활용해 제품 자체에 대한 집중도를 높였다. 특히 향수 제품 아래에는 에어 펌프가 달린 서랍을 배치해 재미있고 효과적인 시향 경험이 가능하도록 했다.

 

불리1803’은 현대 본점 매장 리뉴얼을 기념해 531일까지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브랜드 대표 향수 제품인 오 트리쁠(75ml)’ 구매 시 베스트 오 트리쁠(9ml)’ 미니 스프레이 향수 1종을 무료로 증정하며 봄 데 뮤제(7g)’ 립밤 구매 시 고객 한 명만을 위한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해당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58000원 상당의 인기 아이템 포마드 콘크레뜨(75ml)’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