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아카이브’ H.S.T 30주년 에디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라이프 아카이브’ H.S.T 30주년 에디션

민신우 기자 0 2020.05.27

 

링크인터내셔널(대표 강재영)이 허블우주망원경의 30주년을 기념하는 라이프 아카이브’ H.S.T 30TH Anniversary Limited Edition을 출시한다.

 

올해는 우주망원경 허블이 미국 항공우주국에 의해 궤도에 오른 지 30주년 되는 해로 현재까지 허블은 약 150만 장이 넘는 사진을 지구로 보내왔고 천문학 발전에 크게 이바지했다.

 

이에 라이프 아카이브는 허블우주망원경의 지난 업적과 우주 발사 3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과거 <LIFE> 매거진에 실렸던 허블의 대표적인 사진을 엄선하여 제품으로 출시한다.

 

허블우주망원경의 사진 위에 LIFE 로고와 그래픽 아트워크가 더해진 스트리트 무드의 반팔 티셔츠는 이번 컬렉션의 대표 상품이다.

 

 

이번 ‘H.S.T 30TH Anniversary Limited Edition’ 티셔츠는 스탠다드 핏의 남녀공용 제품으로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시즌과 달리 국내 소비자 구매 성향과 및 기존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가볍고 부드러운 20수 면 100% 소재로 변경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책상 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노트, 연필, 볼펜 등의 문구류는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우수한 소재,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H.S.T 30TH Anniversary Limited Edition’은 라이프 아카이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29cm 등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527일부터 일주일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5% 할인 및 무료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