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와이비’ 썸머 컬렉션 트로피컬 마켓백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비비와이비’ 썸머 컬렉션 트로피컬 마켓백

민신우 기자 0 2020.05.26

 

주영(대표 정용화)가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비와이비’ 2020 썸머 캡슐 컬렉션 트로피컬 마켓백을 출시했다.

 

비비와이비는 이번 컬렉션 트로피컬 레시피에서는낭만적인 정취와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휴양지, 색색의 과일들이 즐비한 마트 속 햇살을 한가득 머금은 탐스러운 빛깔의 자태를 뽐내는 열대 과일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담았다.


 

트로피컬 마켓백은 내추럴한 컬러의 캔버스 바디에 포인트 컬러 배색과 스티치 포인트로 디자인된 썸머 에코백으로 프론트 포켓과 넉넉한 이너 포켓 구성되어 수납공간을 최대로 살려 활용도 높은 수납력과 실용성을 강조했다.

 

사이즈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유니섹스 사이즈의 미디엄, 여행용 캐리어 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엑스트라 라지 세 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 컬러는 레드, 그린, 퍼플, 네이비, 블랙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비비와이비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트로피컬 마켓백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고객에게 트로피컬 리유저블 에코백을 증정한다. 트로피컬 리유저블 에코백은 환경을 생각하고 실천하자는 제안으로 일회용 비닐봉투 대신 장바구니 사용을 일상화하고 환경보호에 동참하고자 하는 캠페인성 메시지를 담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