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맨 ‘마에스트로’ 플라잉 수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비즈니스맨 ‘마에스트로’ 플라잉 수트

정우영 기자 0 2020.05.25

 

LF(대표 오규식)가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비즈니스맨들의 쾌적한 직장생활을 위한 마에스트로플라잉 수트를 출시한다.

 

마에스트로가 무게를 혁신적으로 줄인 플라잉 수트는 격식을 갖춘 복장이 필요한 많은 직장인들은 물론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 하는 자출족, 퇴근 후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기는 취미족, 한여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등 무더운 날씨 속 다양한 상황에서 수트를 입어야 하는 남성들의 오래된 고민을 해결하고자 한다.

 

날아갈 듯 가볍다는 뜻에서 탄생한 플라잉 수트는 이태리 고급 원단으로 유명한 제냐, 로로피아나, 콜롬보, 피아첸자 업체의 얇고 부드러운 울, 실크 혼방 소재를 사용하고 안감과 부자재를 최소화해 일반적인 봄여름 시즌 수트 무게보다 100g 이상 적게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어깨 패드 두께를 과감하게 줄이는 동시에 활동성을 높이는 최적의 패턴을 개발해 재킷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어깨 부분의 경직된 불편함을 제거했다.

 

 

플라잉 수트 라인은 많은 남성들이 가장 즐겨 입는 네이비, 차콜그레이, 브라운 색상을 중심으로 깔끔한 솔리드 스타일과 세련된 감성의 멜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이 외에도 이번 시즌의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크고 작은 체크, 스트라이프, 헤링본 패턴 등 감각적인 패턴 스타일의 수트도 준비되어 고객별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마에스트로의 플라잉 수트는 전국 마에스트로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LF몰에서는 525일부터 67일까지 해당 제품 관련 기획전을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