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레드불 던 에드워드 협업 컬렉션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커버낫’ 레드불 던 에드워드 협업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0.05.20

 

커버낫이 신규 서퍼맨 티셔츠와 함께 레드불, 던 에드워드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서퍼맨 티셔츠는 작년 티볼리, 레드불 등 다양한 콜라보로 사랑받았으며 4만장 이상 판매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커버낫여름 대표 티셔츠로 비어있던 후면 그래픽에 컬러를 채워 수채화 느낌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커버낫썸머 메인 그래픽 서퍼맨에 레드불 캔을 후원해 이번 협업을 함께한다.

 

 

레드불과 함께한 이번 협업 상품은 신규 서퍼맨 티셔츠에 레드불을 상징하는 컬러를 홀치기염색 방법인 타이다이 기법으로 표현한 커버낫 X 레드불티셔츠 1종으로 한정 수량 제작됐다.

 

커버낫은 레드불 협업과 함께 세계 최초로 전 제품 독성 없는 친환경 프리미엄 페인트를 제작한 브랜드 던 에드워드와 협업한 이벤트를 공개했다.

 

던 에드워드 협업 이벤트는 커버낫 서퍼맨 티셔츠를 구매하시는 고객에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DIY 키트(무지 에코백 + 던 에드워드 페인트)를 선물로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커버낫의 이번 협업 이벤트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콕 시간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집에서 혼자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커버낫은 신규 서퍼맨 티셔츠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나만의 서퍼맨 포즈를 취해서 인증샷을 커버낫 공식 웹 사이트에 올려주시는 분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서퍼맨 키트(서퍼맨 티셔츠 + 서프 버너 + 나그참파 인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