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시쥬디’ 싱어송라이터 유라 원피스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쥬시쥬디’ 싱어송라이터 유라 원피스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0.05.19

 

쥬시쥬디가 독보적인 보이스로 자신만의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만들어가는 싱어송라이터 유라와 ‘#_(BE_YOU) #_(BE_ME)’ 캠페인을 진행하고 2020 썸머 원피스 컬렉션을 공개한다.

 

쥬시쥬디‘#BE_YOU #BE_ME’ 캠페인을 통해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새로움에 도전하는 용기로 나만의 새로운 브랜드를 창조해 나가는 유라와 쥬시쥬디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

 

 

유라는 20186015B의 앨범에 공동 작사, 작곡, 보컬 참여로 이름을 알렸으며 SBS 음악 경연 프로그램 더 팬을 통해 주목을 받은 떠오르는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기리보이, 존박 등 다양한 분야의 뮤지션들에게 러브콜을 받으며 여러 앨범에 공동 참여했다.

 

쥬시쥬디가 공개한 캠페인 영상에는 너답게 그리고 나답게라는 메시지를 싱어송라이터 유라의 진정성 있는 보이스로 표현하였으며 남의 시선에 연연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영상에서 유라가 착장한 개성 넘치는 아이템은 브루클린을 베이스로 활동하는 텍스타일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 다니엘라 조단과 쥬시쥬디의 아트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2020 썸머 원피스 컬렉션이다. 유라는 영상 속에서 다니엘라 조단 작가의 위트 있는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착용해 유쾌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한껏 강조했다.

 

한편 쥬시쥬디는 매 시즌마다 다양한 예술, 문화,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창조적이고 유니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헨킴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바르셀로나 일러스트 작가 티아고 마후엘로스’, 글로벌 아티스트 이글 지브리브리트등 이번이 5번째 아트 콜라보레이션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