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나홀로 산행족 트릴로지 L 집업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밀레’ 나홀로 산행족 트릴로지 L 집업

강산들 기자 0 2020.04.07

 

밀레(대표 한철호)가 봄철을 맞아 주말 등산을 즐기는 나 홀로 산행족을 위한 기능성 트릴로지 L 집업 티셔츠를 출시했다.

 

트릴로지 L 집업 티셔츠는 기능성 폴리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착용감은 물론 통기성이 뛰어나 늘 쾌적함을 제공하며 목 부위의 지퍼는 체온 조절을 가능하게 한다. 전반적으로 상체의 군살은 잡아주고 라인은 살려주는 설계로 완벽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트릴로지 L 집업 티셔츠는 알프스의 3대 북벽인 그랑드 조라스, 아이거, 마테호른을 연속으로 빠르고 가볍게 오르고 내리는 트릴로지 등반 이념에서 영감을 받아 1987년 현대적인 알프스 스타일의 등산복으로 첫 선을 보인 트릴로지 시리즈의 대표 신상품이다.

 

 

이 제품은 프랑스 삼색 국기 컬러를 접목시키고 팔 부위에 트릴로지 로고 컬러 프린트를 적용해 밀레만의 트릴로지 시리즈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그리고 밀레’ 99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숫자 그래픽 99012271(99 밀레)이 프린팅되어 99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느낌을 더했다.

 

현재 밀레는 봄맞이 2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으며 트릴로지 L 집업 티셔츠 여성용은 79,200원에, 남성용은 87,2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엠포인트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