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럭셔리 스켄케어 ‘라메르’ 모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공유, 럭셔리 스켄케어 ‘라메르’ 모델

김지민 기자 0 2020.04.01

 

배우 공유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대표 배우인 공유와 자연스럽고 건강한 이미지가 바다에서 시작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와 만나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보와 영상이 공개되면서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이번 필름 영상에서는 바쁜 도심 속을 살아가는 대세 배우 공유의 을 보여주었으며 하루 동안의 스트레스와 피곤함을 말끔히 케어해주는 루틴을 공개하는 등 훈훈하면서도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해 보는 이 들의 환호를 이끌어내고 있다.

 

그의 빛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영상과 화보 속 제품은 라 메르아이 컨센트레이트이다. 지난 10년동안 라 메르고객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아이코닉한 아이 케어 제품으로, 피부에 강력한 자생력을 불어넣는 미라클 브로스가 고농축으로 담겨있어 연약한 눈가에 넘치는 에너지와 수분을 공급해 눈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럭셔리 아이 크림이다.

 

 

특히 공유는 평소에도 라 메르를 직접 사용하는 라 메르 러버로서의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냈으며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촬영 스케줄에서 놓칠 수 없는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강력히 추천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