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국민상품 냉감 속옷 쿨테크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파오’ 국민상품 냉감 속옷 쿨테크

민신우 기자 0 2020.03.26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스파오의 업그레이드된 냉감 속옷 쿨테크를 출시했다.

 

쿨테크는 투팩 티셔츠와 데일리지 팬츠에 이은 스파오의 세 번째 국민상품 시리즈다. 올해 가장 크게 변화한 부분은 심리스와 메쉬 소재 라인업을 확장하고 아동용 상품이 새롭게 추가된 점이다. 작년 16개 스타일에서 올해 21개 스타일로 확장됐다.

 

여성용 심리스 탱크톱의 경우 착용감 제로를 목표로 작년 상품 대비 중량을 8% 감량하고 땀을 흡수하고 건조하는 속건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목과 소매 부분에 봉제선을 없애 흰색 셔츠 안에 착용해도 라인이 보이지 않고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 메쉬 V넥 반팔은 자체 개발한 85g의 초경량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더욱 좋아졌고 몸 안의 열을 외부로 빠르게 방출하기 때문에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퀵 드라이 소재로 일상복과 운동복으로 동시에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쿨테크 상품들은 3D 패턴 설계를 통해 겨드랑이 등 접히는 부분을 인체 구조에 맞게 설계해 활동성을 높였다. 생활 중에 발생되는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하는 기능 역시 자체 개발한 냉감 원석을 적용해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