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봄에 입기 좋은 산뜻하고 톡톡 튀는 컬러에 루즈핏으로 활동성을 높인 ‘NBA키즈’의 봄맞이 키즈 패션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들은 아이보리, 레몬옐로우, 라이트퍼플 등 봄에 어울리는 따뜻한 파스텔톤으로 기본 간절기 아우터들과 레이어드해 입기에도 좋다.
맨투맨, 트레이닝 팬츠, 후디 등 기본 아이템들로 기획돼 활용도가 높으며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루즈핏으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장시간 착용하더라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110호부터 160호까지 6종의 다양한 사이즈 구성으로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착용 가능한 ‘에센셜 맨투맨’과 ‘에센셜 트레이닝 팬츠’는 자수로 새긴 ‘NBA’ 로고와 트렌디한 뉴트럴 컬러로 ‘NBA’만의 스포티한 스트리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맨투맨은 아이보리, 레몬옐로우, 라이트퍼플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트레이닝 팬츠는 크림 블루 색상이 추가돼 총 4가지 컬러로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에센셜 트레이닝 팬츠와 세트로 입기 좋은 톤온톤 배색후디는 크림블루, 라이트퍼플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여아들이 선호하는 크롭 기장에 루즈한 핏의 ‘크롭 후디’ 제품도 레몬옐로우와 라이트핑크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3가지 컬러로 출시된 비니를 함께 코디하면 더욱 완성도 높게 트렌디하고 산뜻한 봄맞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올시즌 새롭게 출시된 비니는 얇고 부드러운 면으로 제작돼 무겁고 답답한 소재의 모자 대신 데일리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