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런칭

김지민 기자 0 2020.03.20

CJ ENM 오쇼핑부문이 오는 22일 프랑스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 캐롤프랑크의 스컬토발 세럼을 단독 론칭한다.

 

이 상품은 늘어지고 무너지는 하관을 리프팅하는데 도움을 주는 세럼으로 캐롤프랑크의 유일한 특수부위 케어 제품이다.

 

캐롤프랑크는 스파 코스메틱 격전지인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자연주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다. 스파 코스메틱은 토탈 뷰티 케어를 하는 스파 브랜드에서 직접 기획 제작한 화장품을 말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지난해 4캐롤프랑크기초 라인을 TV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였고 론칭 1년만에 브랜드 누적 주문금액 300억원을 돌파했다. 프랑스 파리 최고급 스파인 캐롤프랑크에 직접 방문해야 써볼 수 있던 에스테틱 화장품을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손쉽게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홈뷰티족니즈를 저격 시킨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컬토발 세럼은 턱 부위, 쳐진 볼, 늘어진 목선, 팔자 입가주름 등 자꾸만 무너지는 하관을 리프팅하는데 도움을 주는 특수부위 케어 제품이다. 특히 조름나물잎추출물, 연꽃잎추출물 등 피부 탄력 케어와 진정에 효과적인 고농축 식물성 활성성분이 함유돼 있어 안전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론칭 방송에서는 두 가지 타입의 패키지를 판매한다. ‘세럼(30ml) 2+하관탄력밴드 1개 기본 패키지159000(무이자 10개월), ‘세럼(30ml) 4+하관탄력밴드 2개 더블 패키지268000(무이자 20개월)에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