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에어시리즈 2020 뉴 버전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안다르’ 에어시리즈 2020 뉴 버전

강산들 기자 0 2020.03.17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누적 판매 약 210만장, 누적 후기 약 27만개를 기록한 에어시리즈2020 리뉴얼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에어시리즈의 2020 리뉴얼 버전은 안다르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판매 순위 독보적 1위 아이템 에어쿨링 레깅스를 비롯해 에어쿨링 셋업 브라탑과 품절 대란을 일으킨 뉴에어핏 숏슬리브로 총 3가지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에어시리즈는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완벽한 모습을 갖췄다.

 

먼저 안다르만의 기술력으로 더욱 완벽하게 돌아온 2020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9레깅스는 절개 라인 변화로 허리 밴드를 더 탄탄하게 제작해 허리 말림 현상을 개선했다. 나아가 뒷 허벅지 군살은 잡아주되 힙 라인의 볼륨은 살려주는 입체 패선 설계로 완벽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에어쿨링 셋업 브라탑은 체형에 따른 맞춤형 핏으로 안정적인 지지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안다르가 자체 개발한 백 후크 디자인으로 일자형과 X자형 스타일이 모두 가능해 취향에 따라 입을 수 있다.

 

운동복과 일상복이 가능한 실용도 높은 안다르대표 품절 대란템 에어핏 티셔츠는 더욱 촘촘히 직조된 원단으로 기존 대비 약 7% 가벼워져 내구성과 통기성이 높아졌다. 팔 뒷부분, 옆라인, 슬릿 등 곳곳에 들어간 테이핑 디테일로 트렌디한 무드를 놓치지 않고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안다르는 이번 2020 ‘에어시리즈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분야에서 여성 임파워먼트를 보여주고 있는 이들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러닝 전도사로 잘 알려진 안정은을 비롯해 역도선수 김소화,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노아름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꿈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내용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질 전망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