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0.03.17

유니클로가 오는 327일 런던 기반의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20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컬렉션의 테마는 영국의 전원생활을 모티브로 하는 브리티시 컨트리 스타일이다. 기능성과 디테일을 중시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과 브리티시 클래식을 상징하는 깅엄 체크, 패치워크 등을 디자이너 조나단 앤더슨만의 재치 있는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봄여름 시즌 스타일링에 위트를 더해 줄 총 51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디자이너 조나단 앤더슨이 최초로 시도한 키즈 컬렉션도 포함되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JW 앤더슨의 시그니처와도 같은 과감한 컬러로 선보인다. 세 가지 컬러가 대비를 이루는 포켓터블 풀오버 블루종은 성별에 상관없이 스타일링하기 좋은 젠더리스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아노락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여성용 아이템 중에서는 패치워크 디자인의 원피스와 스커트가 돋보이며, 볼드한 깅엄 체크 패턴의 토트백도 만나볼 수 있다.

 

키즈용 아이템들은 빈티지한 요트룩에서 영감을 받은 ‘JWA 리넨블렌드 원피스나 스타일리시한 스티치가 추가된 ‘JWA 셔츠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깅엄 체크 패턴의 미디스커트, 민소매 원피스, 카고쇼트팬츠 등 성인용과 동일한 디테일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온 가족이 함께 입는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영국의 전원을 모티브로, 클래식한 패턴의 디자인을 다양한 소재로 완성한 키즈용 라인업을 통해 진정한 라이프웨어를 실현하게 되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