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온라인 전용 그린 빈폴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빈폴’ 온라인 전용 그린 빈폴 컬렉션

정우영 기자 0 2020.03.16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박철규)이 일상 속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타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컬렉션 그린 빈폴을 출시했다.

 

빈폴멘빈폴레이디스20~30대 고객을 타깃으로 그들이 선호할 만한 트렌디한 디자인에 가성비까지 갖춘 온라인 전용 상품을 매 시즌 선보이고 있다. 올 봄여름 시즌 그린 빈폴은 일상에서 가장 즐겨 입는,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들로 구성했다. 스웨트셔츠, 피케 티셔츠/원피스, 라운드넥 티셔츠, 캐주얼 셔츠 등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빈폴멘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포켓/와펜 디테일을 더한 반팔 티셔츠, 컬러 블록을 넣어 캐주얼한 무드를 높인 반팔 럭비 피케 티셔츠, 청량감이 느껴지는 스트라이프 풀오버 셔츠 등을 출시했다.

 

한편 빈폴레이디스는 자전거 자수로 포인트를 준 반팔 티셔츠, 경쾌한 느낌의 스프라이프 티셔츠, 깔끔하고 클래식한 기본 반팔 피케 원피스, 가벼운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한 포멀 셔츠 원피스 등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동일한 컬러, 패턴, 소재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을 제안했다.

 

 

빈폴멘’ ‘빈폴레이디스는 스웨트셔츠에 바퀴살을 없애 한층 간결해진 새 자전거 로고를 각각 남녀 버전으로 적용했다. 또한 블루 깅엄 체크 패턴의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해 빈폴멘은 반팔 셔츠를, 빈폴레이디스는 셔츠 원피스를 선보였다.

 

가격은 스웨트셔츠 109천원, 반팔티셔츠 59천원~129천원, 캐주얼 셔츠 99천원~159천원, 원피스 159천원~239천원, 팬츠 109천원~119천원 등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