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설표 앞세운 새 광고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다이나핏’ 설표 앞세운 새 광고 캠페인

강산들 기자 0 2020.03.13

 

다이나핏2020S/S 시즌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다이나핏의 상징으로 꼽히는 설표를 메인 테마로 내세워 조용한 가운데 강력함을 갖추고 있다는 의미의 정중동을 시각적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지치지 않는 열정과 의지를 바탕으로 한 하이 퍼포먼스를 구현, 내면과 외면을 함께 단련하고자 하는 다이나핏의 브랜드 가치를 대변했다.

 

영상은 남성 모델이 고요한 물 속에서 에너지를 폭발시키는 순간 다이나핏의 상징인 설표가 뛰어오르는 모습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힘을 표현한다. 뒤이어 새파란 안광을 빛내는 설표가 어두운 공간을 가르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하는 모습과 다이나핏의 로고가 교차되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영상에 등장하는 다이나핏2020 S/S 시즌 대표 제품도 주목할 만 하다. 트레이닝 슈트 비스트 클로는 세련된 디자인에 포인트로 더해진 등판의 설표 빅 로고가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강력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니트 스트레치소재를 사용해 몸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 높은 운동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함께 착용한 바이칼 RS’ 스니커즈 역시 스피드를 살린 디자인으로 다이나핏고유의 스포티한 감성을 부각했다. 장시간의 착화에도 우수한 탄성을 유지하는 오소라이트 인솔을 비롯해 글로벌 몰드 공급업체인 비브람사의 솔을 적용했기에 착용감 역시 우수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