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공격적인 마케팅 아이엠 쿠론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쿠론’ 공격적인 마케팅 아이엠 쿠론

김지민 기자 0 2020.03.11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가 이번 시즌 쿠론의 공격적인 마케팅과 함께 아이엠 쿠론컬렉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쿠론은 이번 시즌 더욱 더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신민아와 함께 쿠론의 색깔을 보여주는 한편 온라인의 신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채널을 다각화해 고객과의 접점에서 유연한 소통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쿠론은 최근 온라인 비중 강화에 집중하며 전년비 온라인 매출도 성장세를 그리고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등과 같은 채널, 그리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고객의 니즈를 발 빠르게 파악해 그에 맞는 제품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은 것.

 

 

이와 같은 행보로 쿠론의 포멜로 크로스 백은 출시 10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었고 5일만에 리오더를 진행하며 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포멜로백은 MBC ‘나혼자 산다예능프로그램에서 손담비가 착용하며 더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최근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소비 심리가 크게 위축되었음에도 여전히 온라인을 통해 찾는 고객은 늘고 있는 것.

 

포멜로 백은 그 동안 쿠론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뉴 새들백 스타일로 스몰 사이즈의 베이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탈부착 가능한 핸들과 크로스 스트랩이 있어 미니 토트와 크로스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작은 사이즈임에도 내부 통수납 구조로 수납력이 우수해 활용도가 좋다. 베이직한 무늬와 샤이니한 크로커 무늬의 소가죽으로 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 좋다. 베이지, 그린, 오렌지, 네이비 총 4가지 컬러로 금액은 428,000원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