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이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에사 일교차가 큰 봄부터 한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는 ‘나이키’, ‘조던키즈’의 코튼 티셔츠를 새롭게 출시한다.
2020년 S/S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코튼 티셔츠는 면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편안함을 제공한다. 봄에는 아우터류와 함께 이너로 매치하기 좋으며 여름철에는 단독으로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먼저 ‘조던키즈’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3가지 디자인의 티셔츠를 출시했다. 주력 제품인 ‘조던 점프맨 클래식 티셔츠’는 ‘조던 점프맨’과 ‘나이키 에어’ 두 가지 로고를 더한 제품으로 활동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개성 있는 스타일링 연출을 돕는다. 티셔츠 앞면에는 빅로고가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끌며 세 가지 이상의 톡톡 튀는 컬러 배합을 통해 단품만 입어도 멋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와 함께 심플한 점프맨 로고가 특징인 스테디셀러 ‘점프맨티셔츠’도 함께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이키 키즈’는 ‘나이키’ 신발박스 프린팅에 빈티지함을 더한 ‘슈박스 티셔츠’와 시그니처 로고인 스우시가 입체적으로 보이도록 웃는 이모티콘을 배치한 ‘스마일 스우시 티셔츠’를 선보인다. 동일한 스마일 디자인이 들어간 쇼트 팬츠도 함께 출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튼 티셔츠 제품들은 105~170 사이즈로 준비되었으며, 3만5000원부터 4만50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