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크리틱’과 두 번째 캡슐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밀레’ ‘크리틱’과 두 번째 캡슐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0.03.02

 

밀레(대표 한철호)가 스트리트 브랜드 크리틱과 협업한 두 번째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밀레 클래식X크리틱의 두 번째 협업 캡슐 컬렉션은 지난해 4월에 선보였던 협업 컬렉션 산 그리고 도시의 연장선상에서 동일한 테마와 디자인 콘셉트를 반영하여 산과 도시를 오가는 사람들이 수시로 변화하는 자연 환경으로부터 대처할 수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구성했다.

 

 

특히 고어텍스 인피니엄 원단과 99년 전통을 자랑하는 밀레의 아웃도어 의류 제작 기술력 그리고 국내 1세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인 크리틱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채워졌다.

 

대표 상품인 ‘GORE-TEX FISH TAIL PARKA’‘GORE-TEX UTILITY VEST’는 고어텍스 인피니엄 원단을 적용해 날씨 변화에 최적화했다. 거기에 GORE-TEX INFINIUM 레터링 디자인을 스카치라이트를 접목시켜 도시에서의 야간 활동 시 안전성까지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 상품은 피쉬테일파카, 피싱베스, 마운틴파카, 팬츠, 후디집업, 슬리브, 볼캡 등 총 10가지로 구성됐으며 디자인에선 통일감을 주기 위해 한국의 산과 구름 전통 문양들 사이에 자리잡은 도시를 형상화한 심볼 그래픽으로 이번 협업의 테마를 간결하게 표현했다.

 

캡슐 컬렉션은 3212시부터 무신사 스토어와 밀레 클래식, 크리틱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룩북 및 자세한 사항은 밀레 클래식과 크리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