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윈드브레이커 스타일링 화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밀레’ 윈드브레이커 스타일링 화보

강산들 기자 0 2020.02.21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대표 한철호)가 윈드브레이커를 활용한 간절기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스타일 화보는 도심 속 바쁜 일상을 떠나 자연과 하나 되어 모험을 즐기는 하이커를 콘셉트로 촬영됐다. 거기에 밀레의 20 S/S 시즌 신상 윈드브레이커 6종을 올해 트렌드 아이템인 조거 팬츠와 함께 입거나, 롱 재킷을 레이어드 코디하는 등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간절기 패션을 완성했다.

 

 

스타일 화보 속 등장하는 대표 제품 3‘GTX 트릴로지 재킷’, ‘GTX 미셸 재킷’, ‘GTX 노트르담 재킷은 모두 방풍투습 기능성 원단인 고어텍스 인피니엄 원단을 적용, 보온성을 높여 날씨 변화에 최적화했다.

 

‘GTX 트릴로지 재킷은 알프스 3대 북벽인 그랑드 죠라스, 아이거, 세르빈(마테호른)을 연속으로 오르고 내리는 트릴로지 등반 이념을 기반으로 1987년 첫 선을 보인 트릴로지 시리즈의 대표 재킷이다. 역동적인 컬러 배색과 트릴로지 로고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GTX 미셸 재킷은 플랫 포켓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시티 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GTX 노트르담 재킷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팔 부위 고어텍스 인피니엄 레터링 디자인을 포인트를 넣었다. 활동성을 고려해 라글랑 소매 패턴을 접목시켜 인체공학적인 바람막이로 완성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