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클래식X김블루’ 하루만에 완판?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밀레클래식X김블루’ 하루만에 완판?

강산들 기자 0 2020.02.20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대표 한철호)가 지난 18일 무신사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인 밀레 클래식 X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협업 컬렉션이 하루만에 완판을 앞두고 있다.

 

이번 시즌 첫 프로젝트로 밀레 클래식MCN업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의 대표 게임 크리에이터이자 장난기 가득한 미소와 재치 있는 입담, 뛰어난 게임 실력으로 161만 명의 구독자와 쁠몬이라는 팬클럽을 보유한 김블루와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무신사에서 18일 오후 6시에 한정 발매된 밀레 클래식 X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협업 컬렉션은 발매와 동시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15개 아이템이 상의 카테고리 랭킹 1~15위를 차지했으며 전체 랭킹에서도 블랙 컬러의 서클 로고 후디가 1위를 차지한데 이어 5, 7, 8위 등 상위 10위 안에서만 4개가 모습을 드러내며 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동시에 협업 컬렉션 출시를 알리기 위한 영상은 노출 첫 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5위에 올랐고 12시간 동안 61만 여명이 시청했다.

 

밀레 클래식 X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협업 컬렉션은 협업을 의미하는 레터링 프린트와 밀레 클래식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화이트, 레드 컬러로 통일감을 줬으며 여기에 김블루 팬클럽을 부르는 쁠몬을 향한 애정을 담아 완성한 아트워크가 매력적이게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후디, 스웨트셔츠, 티셔츠 총 29개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한편 밀레 클래식100여년의 알파니즘의 역사와 함께해온 밀레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밀레의 과거의 가치를 모던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내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