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어린이집 등원 필수품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모이몰른’ 어린이집 등원 필수품

김지민 기자 0 2020.02.14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모이몰른의 어린이집 등원 필수 준비물을 출시한다.

 

어린이집 등원 준비물은 낮잠 이불 세트, 앞치마 세트, 스푼포크 세트, 타올손수건, 스탠컵 등 어린이집 생활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밤부양면 낮잠이불은 항균, 소취 효과가 있는 천연 대나무 소재로 제작되어 아이들의 여린 피부에 부드러운 촉감을 주며 귀여운 컬러 배색으로 양면 활용이 가능하다. 패드와 베개가 일체형으로 구성된 밤부낮잠 이불패드는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가 주는 쾌적함과 푹신한 쿠션감이 돋보인다. 또한 손잡이가 부착되어 휴대가 용이하며 별도의 네이밍 라벨이 디테일을 살려 눈길을 끈다.

 

알록달록한 색감의 꽃과 사파리 무늬를 전판 나염한 타올 거즈손수건은 앞면을 이중거즈, 뒷면을 타올지로 구성해 물기를 빠르게 흡수하며 네이밍 라벨과 고리가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앞치마 세트는 방수처리 된 코팅원단을 사용해 요리활동이나 미술놀이 시 옷을 보호해주며 두건과 팔토시, 수납파우치 등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이 밖에도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밤부메쉬베개를 선보였으며 코끼리와 토끼 캐릭터를 포인트로 아기자기함을 살린 스푼포크세트’, 물컵이나 양치컵으로 활용하기 좋은 스탠컵’, ‘쥬스컵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모이몰른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트리플 포인트 적립 등 알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5일까지 이불과 패드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부직포 이불 가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2020 S/S 시즌 어린이집 준비물 구매 시 쑥쑥멤버십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