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트인뉴욕’ 반복되는 일상 속 가치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비지트인뉴욕’ 반복되는 일상 속 가치

민신우 기자 0 2020.02.13

 

디케이엔코(대표 이재수)가 뉴요커 감성의 모던 시크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2020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24/7 with VISIT’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시즌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한층 고급화된 컨템포러리 시크룩을 선보인다. ‘비지트인뉴욕감성에 데일리 무드를 접목시켜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가치를 발견하고 비지트인뉴욕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특별한 일상이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클래식 트렌치코트와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플로럴 프린트 원피스를 매치해 우아한 도시적인 감성을 강조하는가 하면 야상 재킷에 비비드 컬러의 플리츠 스커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캐주얼한 노마드룩을 완성하기도 했다.

 

이번 캠페인은 비지트인뉴욕의 모던시크 무드에 모델의 몽환적이고 절제된 표현력이 더해져 유니크하면서도 리드미컬한 스타일을 연출해 주 타겟층인 2-30대의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