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대표 문영우)가 지난해에 이어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두 번째 협업을 발표했다.
그리티는 지난해 ‘카카오프렌즈’와 언더웨어 부문 최초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그 성공에 힘입어 올해는 자사 브랜드 ‘키스리퍼블릭’으로 두 번째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언더웨어를 선보인다. 언더웨어 카테고리로 카카오프렌즈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사례는 현재까지 그리티가 유일해 업계의 주목을 더욱 받고 있다.
‘키스리퍼블릭’은 10대~20대 소비자들을 위한 젊고 캐주얼한 언더웨어 브랜드다. ‘키스리퍼블릭’과 ‘카카오프렌즈’ 협업 제품은 올 봄 출시를 목표로 영한 감성과 취향을 담은 귀엽고 발랄한 디자인의 카카오프렌즈 언더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그리티의 ‘키스리퍼블릭’과 ‘카카오프렌즈’의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올 상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며 그리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준앤줄라이’ 및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