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박철규)이 크로스오버를 컨셉으로 한 ‘구호’의 20년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구호’는 올 봄여름 시즌 컨셉을 크로스오버로 잡았다. 유틸리티 요소와 페미닌한 감성을 크로스오버해 ‘구호’만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줬다.
포켓, 벨트, 스트링 등과 같은 기능적 디테일을 디자인적 포인트로 활용하면서 오렌지, 라벤더 등 여성스러운 색감과 볼륨 있는 실루엣을 나타냈다. 또한 스트라이프를 중요한 모티브로 삼아 다양한 스타일의 줄무늬 패턴을 적용한 코트, 원피스, 니트 등도 선보였다.
‘구호’는 경쾌한 숏 트렌치 재킷, 줄무늬 카디건, 볼륨감 있는 카고 팬츠를 오렌지 빛의 셋업으로 매치해 봄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룩을 보여줬다.
레이어링 코디네이션으로 완성되는 트렌치 코트와 오렌지 줄무늬 패턴의 코트, 컬러 블록을 더한 줄무늬 점퍼, 영 감성의 데님 재킷 등도 함께 선보여 다양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허리/소매 부분에 가죽 벨트, 드로스트링을 달거나 곳곳에 빅 포켓 등 기능적 요소를 가미해 미니멀한 룩에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으며 실루엣 조절도 가능하게 해 활용도를 높였다.
보다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모던 컴포트 슈트 에딧 라인도 눈길을 끈다.
매력적인 카키 컬러와 미니멀한 슬림 실루엣의 칼라리스 재킷, 착용감이 우수한 에어 저지 소재의 시크한 블랙 코트 등 고급스러운 아우터 뿐 아니라 더블 브레스트 재킷과 플리츠 스커트를 레이어드한 듯한 원피스 등 아코디언 주름을 포인트로 한 독특한 상품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