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어썸하은 언플러그드 스프링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네파 키즈’ 어썸하은 언플러그드 스프링

김지민 기자 0 2020.02.13

 

네파 키즈가 봄을 맞아 언플러그드 스프링을 컨셉으로 즐겁게 친구들과 뛰어놀고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416만명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이자 네파 키즈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어썸하은(나하은)이 모델로 함께했다. 어썸하은은 지난 2019SS시즌 화보를 시작으로 매 시즌 또래 친구들과 함께하는 화보를 통해 따라 하기 쉽고, 스타일리시한 키즈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봄 시즌을 맞아 공개된 이번 화보는 네파 키즈슬로건인 아이답게 자유롭게를 현 사회적 이슈에 녹여 풀어내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를 아이들의 전자기기 의존도 및 사용 빈도가 점점 높아지면서 사회성이 결여되고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이 있을까 하는 우려의 시선을 담고 있다. 언플러그드 스프링이라는 컨셉 명 아래 전자기기에서 해방된 아이들이 자유롭고 액티브하게 가상 공간이 아닌 실제 친구들과 몸을 부딪치며 뛰어 노는 모습을 화보에 담아냈다.

 

 

스타일링 관점에서는 올 여름 다가오는 도쿄 올림픽을 겨냥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액티브한 룩을 새로운 트레이닝복 세트를 활용해 코디했고 일교차가 심한 봄철 아이들의 야외 활동 스타일링으로 제격인 방풍재킷을 활용한 룩은 마치 숲을 찾은 아이들의 느낌을 살려 스타일링했다. 전체적인 컬러와 분위기부터 봄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상큼하고 경쾌한 컬러들로 이뤄졌고,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실용적이고 움직임이 자유롭다는 특장점도 자연스럽게 녹아냈다.

 

네파 키즈는 이번 시즌 활동성이 뛰어난 아이들의 특성을 반영한 방풍재킷,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트레이닝복 등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