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쥬레쉬’ V넥 니트와 니트 팬츠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조르쥬레쉬’ V넥 니트와 니트 팬츠

민신우 기자 0 2020.01.29

 

조르쥬 레쉬가 간절기부터 봄까지 활용도 높은 V넥 니트와 니트 팬츠 신상품을 선보인다.

 

조르쥬레쉬의 브이넥 리브 니트는 레이온과 나일론, 폴리에스터 소재를 황금 비율로 혼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고급스러운 외형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신축성이 뛰어난 골지 디자인으로 활동성은 물론 체형 커버까지 가능해 간절기 시즌에는 이너로, 봄에는 단독으로 매치하면 고급스럽고 우아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오트밀 베이지, 오렌지, 민트, 블랙네이비 컬러로 구성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니트 팬츠는 가볍고 탄성이 좋은 아크릴 소재로 제작되어 형태를 잘 잡아주고 세탁 후에도 변형이 적어 오랜 기간 함께할 수 있다. 여유 있는 레귤러 핏으로 편안함을 주는 동시에 허벅지와 밑단 사이즈를 좁혀 날씬하고 여성스러운 라인을 표현했다. 어디에나 쉽게 매칭할 수 있는 블랙, 블루, 베이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블루와 베이지 컬러에는 옆선에 배색을 가미해 세련된 포인트를 연출했고, 블랙 컬러는 아웃 포켓 디테일로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자아낸다.

 

한편 조르쥬 레쉬신상품은 21일 오전 1025분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