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 봄에는 생동감 있는 시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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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키’ 봄에는 생동감 있는 시크함

민신우 기자 0 2020.01.20

 

신원(대표 박정주)이 지난 16일부터 이틀간 신원 본사 2층에서 비키’ 2020 S/S 컨벤션을 진행하며 춘하 시즌 콘셉트와 브랜드의 방향을 소개했다.

 

올해로 론칭 25주년을 맞이한 비키는 컨벤션을 통해 생동감 있는 시크함이라는 뜻의 ‘Vibrant chic’다시 순백으로라는 뜻의 ‘Blanc de nouveau’를 메인 테마로 내세우며 비키만의 아이덴티티가 듬뿍 녹아있는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한 앞으로 나아갈 새로운 청사진을 제시해 백화점 바이어와 대리점주, 브랜드 관계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Vibrant chic’ 테마는 비키가 지난 시즌부터 제시한 메인 콘셉트로, 생동감 넘치면서도 시크함이 절묘하게 믹스된 캐주얼룩을 제시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Blanc de nouveau’ 테마는 비키라는 도화지를 다시 순백색으로 만든 후 글래머러스한 무드를 가미해 스트리트 페미닌 감성을 비키만의 관점으로 재해석한 것이 포인트다.

비키는 위와 같은 테마를 통해 종전 10%였던 셋업 아이템 비중을 20%까지 늘려 주력 아이템으로 삼을 계획이다. 또 자체적인 프린트와 체크 패턴 등을 입힌 소재 개발을 확대해 비키만의 독창성을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글로벌 색채연구소 팬톤이 발표한 올해의 트렌드 컬러 클래식 블루를 적극 활용해 팬톤과의 협업도 강화한다. 클래식 블루는 톤 다운되어 차분하고 평온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는 컬러로 비키의 아이덴티티와 잘 맞아떨어진다. 이를 바탕으로 비키만의 스타일에 다양하게 적용해 다양한 팬톤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이며 색채 마케팅에 역점을 둘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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