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패션위크에 선 고어텍스 쇼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파리 패션위크에 선 고어텍스 쇼룸

정우영 기자 0 2020.01.20

고어사가 파리 남성복 패션위크 기간 동안 고어텍스 브랜드 쇼룸을 운영한다.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쇼룸은 선별된 기능성 제품들이라는 주제로 지난해 같은 주제로 쇼룸 전시를 기획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던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 스티븐 맨에 이어 이번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래피티 아티스트 푸츄라가 전개하는 브랜드 푸츄라 래버러토리'가 쇼룸 큐레이션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고어텍스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협업 제품이 전시되며 국내 패션 브랜드인 디스이즈네버댓이세의 제품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고어텍스 쉐이크드라이 제품부터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군에 이르기까지 과거는 물론 최근에 출시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이번 전시는 푸츄라 래버러토리의 패턴 디자인이 적용된 컨셉추얼한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푸츄라는 이번 전시를 위해 그의 디자인 스튜디오이자 브랜드 플랫폼인 푸츄라 래버러토리를 통해 고어텍스 브랜드 소재가 적용된 개인 작업물과 컬렉션에서 소개된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선정했다. ‘클락스왈라비, ‘대너’, ‘팀버랜드부츠, ‘나이키’ SB 덩크, 방수 컨버스 그리고 어 베씽 에이프, 나이키랩 ACG, ‘베레타’, ‘버튼’, ‘준야 와타나베 맨’, 그리고 오프화이트 등이다. 다양한 브랜드사 제품들은 고어텍스 제품 기술이 활용될 수 있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여준다.

 

고어텍스 브랜드 쇼룸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고어사가 이 프로젝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4개의 올 화이트 고어텍스 점프 슈트. ‘푸츄라 래버러토리는 이 제품을 개별적으로 커스터마이징하고 아티스트의 서명을 적용했다. 또한 고어사에서 자체 개발한 고어텍스 레인 판초제품과 풋솔져, 에이버리 데니슨, 비브람, 그리고 슈패브릭과 함께 개발한 컨셉추얼한 스타일의 프로젝트-X’ 풋웨어 제품도 푸츄라 래버러토리의 패턴 디자인이 적용됐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고어사는 푸츄라 래버러토리의 시그니처 패턴이 담긴 신발을 유통하는 최초의 파트너사가 될 예정이다.

 

고어사는 이번 전시를 통해 고어텍스 브랜드와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이끌고 있는 주요 브랜드간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다양한 아카이브와 많은 브랜드 파트너와의 협업 제품들을 통해 고어텍스 브랜드의 현재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제품 기술이 미래 라이프스타일 패션 품질에 기여할 수 있는 가능성까지 함께 살펴볼 수 있도록 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