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리버서블 트윈클 백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올리비아로렌’ 리버서블 트윈클 백

민신우 기자 0 2020.01.15

 

세정(대표 박순호)이 다양한 정체성을 가진 멀티 페르소나들을 위해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올리비아로렌리버서블 가방 트윈클 백을 출시했다.

 

2020년 핵심 소비 트렌드로 손꼽히는 멀티 페르소나는 현대인 개개인이 지닌 다양한 정체성을 뜻한다. 이들은 직장, 퇴근 후 각종 모임, SNS로 각기 다른 취향을 드러내는 것을 중요시 여겨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상품에 더욱 관심을 가진다.

 

패션업계도 이 같은 소비 트렌드에 맞춰 여러 활용법으로 개인의 다양한 취향을 표현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리비아로렌2020년 신상 트윈클 백은 은은한 광이 감도는 소재를 나타내는 트윙클과 양면 모두 사용이 가능한 가방의 특징을 살린 트윈의 뜻을 담고 있다. 다가오는 설 연휴 지인들에게 이색 선물로도 손색 없는 트윈클 백은 반짝이는 면과 솔리드 면 중 선택해 연출할 수 있다.

 

트윈클 백의 포인트 스카프 장식은 취향에 따라 단독 스타일링이 가능해 목에만 살짝 둘러도 화사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잠깐 외출할 때는 내장된 파우치를 클러치처럼 간단하게 들고 나갈 수 있어 더욱 활용 폭이 넓다. 컬러는 핑크, 네이비 두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59천원.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