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기능성 스타일 신학기 시리즈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르꼬끄’ 기능성 스타일 신학기 시리즈

강산들 기자 0 2020.01.14

 

르꼬끄 스포르티브2020년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기능성과 스타일을 충족시킬 듀스2020 자켓과 필드자켓을 선보인다.

 

듀스 2020자켓은 르꼬끄의 시그니처인 듀스자켓의 업데이트 버전으로 아웃포켓 디테일 및 컬러블록 포인트와 함께 발수, 방풍, 마이크로 플리스 안감소재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후드가 내장 되어 있어 후드형과 스탠넥형의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며 리버시블이라 플리스 자켓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루즈핏으로 간절기 교복 위에 연출하면 따뜻함은 물론 스타일까지 책임진다.

 

10대와 20대들에게 인기인 테크웨어 무드를 살린 르꼬끄의 필드자켓은 갑작스런 날씨변화에 대응이 가능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윈드브레이커다. 안감은 플리스로 보온성이 탁월하며 수납이 용이한 빅사이즈의 아웃포켓과 D링으로 디테일을 살렸다. 투톤의 컬러 블록은 경쾌함을 더했다. 르꼬끄의 필드 조거 팬츠나 카고 니트 팬츠와 매치하면 완벽한 어반 테크웨어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아우터 컬렉션과 함께 르꼬끄가 선보이는 신학기 2020 멀티웨이 백팩시리즈는 가방 하나의 가격으로 여러 개의 가방을 사용할 수 있다.

 

백팩과 메신저 백을 따로 또 같이 쓸 수 있는 모듈백팩, 사코슈, 보틀백이 올인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샤크백팩 2020, 앞면 포켓을 2WAY 스타일로 사용 가능한 트윈백팩2020까지 스타일이나 용도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르꼬끄는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DREAM STARTS HERE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인 초상 전문 사진관 시현하다 레코더즈의 김시현 작가, 2020년 올림픽 출전을 앞둔 근대5종 국가대표 전웅태 선수와 함께한다.

 

르꼬끄’ SNS를 통해 2020년에 계획하고 있는 꿈 자신만의 꿈을 댓글로 작성하면 10명을 선정하여 르꼬끄의 모듈백팩, 포폴라, 듀스자켓2020 중 하나와 김시현 작가의 촬영권과 르꼬끄한정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119일까지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