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투’ 설 맞이 아웃도어 선물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케이투’ 설 맞이 아웃도어 선물

강산들 기자 0 2020.01.14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가 설 선물로 고민 중인 사람들을 위해 스타일에 실속을 더한 아웃도어 선물을 제안한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슬림다운 이야말로 활용도를 중요시 여기는 사람에게 최적의 선물이다. 앞으로 다가올 꽃샘추위나 한파에는 코트나 점퍼 속에 이너로 레이어드해서 입고 간절기에는 단독으로 입기 좋다.

 

플라이 튜브 20D 슬림다운은 원단 2겹을 한번에 제작한 경량 튜브 소재를 적용하여 무게가 가볍고 다운 털 빠짐을 최소화 한 제품이다. 부피가 작아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걸치기 좋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뛰어나 착용감이 뛰어나다.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충전재를 적용했다.

 

 

세실리아 라운드는 초슬림 퀼팅이 적용되어 일상생활 어디서든 활용성 높은 여성용 슬림다운이다. 라운드형 넥 라인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물결 모양의 박음선을 적용해 부한 느낌 없이 스타일시하게 입기 좋다. 부드럽고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이며 메탈 소재의 부자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플라이하이크 네오는 뛰어난 쿠셔닝과 가벼움으로 등산화와 운동화의 장점을 접목한 신개념 하이킹화다. 일상에서 워킹화나 운동화로 신거나 산행 시에는 접지력을 갖춘 가벼운 등산화로 상황에 알맞게 착용할 수 있어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K2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플라이폼을 적용해 탁월한 쿠셔닝 효과를 제공하며 발의 뒤틀림을 방지하는 측면 패턴을 적용해 산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