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휠라’ 백투스쿨 컬렉션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방탄소년단의 ‘휠라’ 백투스쿨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0.01.13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휠라2020 백투스쿨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번 백투스쿨 컬렉션은 신학기 필수품인 휠라백팩을 중심으로 레이 트레이서, 오크먼트TR, 바리케이드XT97 휠라대표 슈즈와 로고 맨투맨, 트랙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한데 모아 구성했다. 새 학기를 위한 정형화된 스쿨룩에서 벗어나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스타일링을 제대로 제시한 것.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는 각기 자신에게 어울리는 휠라 백팩과 의류, 슈즈를 착용한 모습으로 2020 백투스쿨 화보에 등장했다. 설렘 가득한 신학기, 방과 후 라커룸을 배경으로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인 방탄소년단은 휠라 고유의 색채가 담긴 백투스쿨 컬렉션에 그들만의 스웨그와 액티브한 감성을 덧입혀 새 학기를 위한 색다른 스쿨룩을 선보였다.

 

백투스쿨 컬렉션 촬영 현장에서도 방탄소년단의 매력 발산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멤버 모두 촬영 내내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 촬영장에는 웃음이 멈추지 않은 데다 장시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임하는 일곱 멤버의 열정에 역시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보였다며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 또한 이어졌다.

 

한편 휠라’ 2020 신학기 백투스쿨 백팩은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과 벨트 버클 시스템, 컬러 키 링, 스트링 끈 등 섬세한 구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색상과 감각적 디자인까지 갖춰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백팩이라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