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런칭 99주년 축하 마케팅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밀레’ 런칭 99주년 축하 마케팅

강산들 기자 0 2020.01.13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대표 한철호)가 올해 브랜드 론칭 99주년을 맞는 밀레의 본격적인 축하 마케팅을 시작했다.

 

밀레99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스페셜 프라이스 상품출시와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SNS 이벤트등 다양한 마케팅을 기획했다.

 

스페셜 프라이스 상품은 일년 내내 계절에 맞는 상품으로 총 99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스페셜 프라이스 상품은 밀레 브랜드의 과거와 현대를 동시에 보여 줄 수 있는 소재와 디자인을 겸비한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플리스, 고어텍스 재킷, 바람막이,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기획했다.

 

1월 첫 번째로 공개된 스페셜 프라이스 상품은 플리스 알리 재킷이다. 폴리 보아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방풍 기능이 우수하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소매와 밑단은 접밴드 처리로 포인트를 줬으며 팔쪽에 벨벳 와펜 디자인 처리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남성용,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됐으며 99천원에서 40% 할인된 59천원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한편 밀레99주년을 기념한 SNS 이벤트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밀레역사 퀴즈 정답을 달아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99명을 선정하여 구구콘 아이스크림(99)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밀레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