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플랫폼 ‘샵패션쇼’ 런칭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온라인 패션 플랫폼 ‘샵패션쇼’ 런칭

박정식 기자 0 2020.01.13

 

공유경제형 패션 플랫폼 미디어패션쇼가 113일 온라인 패션 플랫폼 샵패션쇼(www.fashow.co.kr/shop)’를 오픈한다.

 

샵패션쇼는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산업의 미래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신진 디자이너와 인디 브랜드 등 패션 스타트업과 창업자들을 위한 신개념 플랫폼을 지향한다.

 

특히 패션 팟캐스트와 유튜브, 온라인 등 멀티 채널을 통해 패션 정보를 제공하는 신개념 미디어플랫폼 미디어패션쇼와의 시너지 효과를 높이기 위해 정보과 상품을 공유할 수 있도록 패션 패션 뉴스와 상품을 매칭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샵패션쇼에는 현재 패션과 뷰티,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17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서울패션위크 등에서 컬렉션을 소개했던 더케이스토리커스텀어스를 비롯해 스트리트 씬의 신흥 강자인 카네브로와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이름을 알린 아티스트웨어등이 대표 브랜드로 전면에 나섰다.

 

이와 함께 핸드백과 슈즈, 기능성 화장품과 헤어케어, 뷰티케어, 생리대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고, 명품 브랜드 병행수입 상품까지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BTS의 향수 라뜰리에 데 썹틸도 입점했다.

 

샵패션쇼는 이번 오픈을 시작으로 패션과 뷰티 부문 스타트업과 창업자들을 적극 유치, 달라진 비즈니스 구조에 맞는 새로운 플랫폼의 역할을 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샵패션쇼매출의 일정 부분을 창업지원기금을 조성해 예비 창업자 및 스타트업을 지원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미디어패션쇼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상품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밀레경량다운과 몽벨다운자켓, ‘데상트러닝화, ‘휠라백팩 등을 사은품을 증정하는 설 선물 준비하고 사은품 받자와 회원을 가입하고 공유하면 백팩, 맨투맨, 러닝화, 양말, 우산, 에코백, 샴푸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회원 가입하고 선물 받자로 구성된다.

 

해당 이벤트는 미디어패션쇼(www.fashow.co.kr), 샵패션쇼(www.fashow.co.kr/shop), 그리고 미디어패션쇼 공식 페이스북(@fashionshowkr), 인스타그램(@fashionshowkr), 유튜브(TV패션쇼)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