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춘175 스테디 플레이스 프로모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동춘175 스테디 플레이스 프로모션

정우영 기자 0 2020.01.13

 

세정그룹(대표 박순호)이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에서 2020년 일상 속 스테디 플레이스를 표방하며 다채로운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동춘175는 최근 지속 가능성 가치가 주목받으며 지속 성장을 위해 머무르는 공간 하나하나 그에 맞는 지속 성장 가치를 더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인다. ‘우리 동춘에서 만나라는 마케팅 메세지를 바탕으로 연중 대표적인 이벤트를 진행해 계속 머무르고 싶은 스테디 플레이스를 만들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가족 단위로 고객을 세분화하고 그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방침이다.


 

이의 일환으로 동춘175는 새해를 맞이해 목표를 세우고 건강 다짐을 하는 이들을 위해 1월 매주 금요일마다 <찾아가는 건강 클래스>를 진행한다. 올해 3월 신축 개원하는 용인세브란스병원과 함께 일상 속 건강위험신호를 소개하고 교수진이 질환별, 분야별 쉽게 건강상식을 알린다.

   

3뇌졸중 예방과 치료’(신경과 김진권 교수), 10심방세동이란?’(심장내과 엄재선 교수), 17대사증후군, 합병증 예방하기 ‘(심장내과 조덕규 교수), 31뇌건강 지침’(정신과 김우정 교수) 강의가 진행되며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에게 추억을 배달하는 동춘우체통엽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 인사를 좀 더 특별하게 전하고자 하는 취지 아래 방문객들은 추억을 떠올리며 따뜻한 손편지를 자신이나 사랑하는 가족, 지인에게 보낼 수 있다.

 

229일까지 사연을 적어 동춘우체통에 넣으면 엽서를 배달해주며 우체통 이벤트 엽서 중 10명을 추첨해 소정의 선물을 엽서와 함께 증정한다. 추억이 담긴 사연을 담은 엽서 발송은 동춘175 방문 고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우편물은 오는 3월 일괄 배송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