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X루이스’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타미X루이스’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민신우 기자 0 2020.01.09

타미 힐피거가 오는 216일 타미나우 런던 런웨이에서 루이스 해밀턴과의 네 번째 콜라보레이션인 2020 타미X루이스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하며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보인다.

 

타미X루이스컬렉션은 시즌을 거듭할수록 지속 가능한 패션에 초점을 맞추며 이번 2020 봄 컬렉션은 75% 이상의 스타일에 모두 친환경적인 소재를 채택했다. 이번 협업 제품들은 유기농 패브릭을 포함해 100% 친환경 코튼과 재활용 소재, 식물성 가죽대체재, 그리고 식물성 오일을 기반으로 탄소 배출량이 적으며 땀 흡수가 좋고 빨리 건조되는 미도리 바이오윅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타미나우는 런던 패션위크 기간 중 런던의 아이코닉한 테이트 현대미술관을 배경으로 세워진 런웨이에서 2020 봄 컬렉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20169월 첫 타미나우의 체험형 플랫폼 씨 나우, 바이 나우(See Now, Buy Now)’의 런칭을 시작으로 타미나우는 뉴욕, 파리, 상하이, 밀라노, LA 등 세계 전역을 순회하는 투어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이번 타미X루이스협업 컬렉션과 함께 타미 힐피거’ 2020 봄 남녀 컬렉션 또한 런던의 타미나우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현대 미국의 근간을 이루는 선구자적 정신에서 영감을 얻은 타미 힐피거 2020 봄 컬렉션의 디자인은 컨트리와 로큰롤 감성을 더해 마치 미 대륙을 횡단하는 로드 트립을 떠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