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겨울 한파 대비 방한화 4종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밀레’ 겨울 한파 대비 방한화 4종

강산들 기자 0 2020.01.09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대표 한철호)가 보온성과 방수성을 강화해 겨울 한파와 잦은 눈비에도 끄떡없는 겨울 방한화 4종을 출시했다.

 

파우더 웜 2’NASA 인증 원단인 트리자를 인솔에 적용하여 인체의 열을 흡수 및 축적한 후 다시 몸으로 방사해주는 축열 기능을 극대화 했다. 탄성이 좋은 신끈과 스토퍼를 사용하여 착장시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미드솔은 경량 파일론을 사용하여 가볍고 탄성이 뛰어나며 아웃솔에는 3POINT GRIP 기능을 적용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소비자가격은 164천원.

 

 

코론은 겨울철 일상생활 뿐만 아니라 산행까지 가능한 멀티 워킹 부츠다. 출근은 물론 퇴근 후 산행싸지 가능한 제품으로 지퍼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빠른 착화를 도우며, 내측 플리스 원단을 일부 적용해 방한성을 최대로 높였다. 소비자가격은 158천원.

 

피버벤프는 발목을 덮지 않는 형태의 로우컷 방한화다. 미드솔은 경량 파일론을 사용해 가볍고 탄성이 뛰어나며 아웃솔은 자체 개발 기술인 3POINT GRIP을 사용하여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트리자를 인솔에 적용해 인체의 열을 흡수 및 축적 후 다시 몸으로 방사해주는 축열 기능을 극대화해 보온력을 강화한 제품이다. 소비자가격은 각각 149천원, 139천원.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