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LED마스크 美日 특허 획득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셀리턴 LED마스크 美日 특허 획득

김지민 기자 0 2020.01.08

셀리턴(대표 김일수)LED마스크 등 자사 LED 뷰티 디바이스에 적용된 유효파장 출력 촉진을 위한 LED 모듈과 관련해 미국과 일본에서 해외 특허를 획득했다.

 

셀리턴이 해외 특허를 획득한 LED모듈은 유해한 전자파를 흡수시킬 수 있는 이중 흡수층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에 유익한 유효파장의 출력을 촉진하는 것이 특징이다. LEDLED마스크의 품질 및 효과를 높이는 핵심 부품으로 LED마스크의 유효파장과 관련한 특허를 획득한 것은 국내 LED마스크 업계에서 셀리턴이 유일하다.

 

LED는 전류가 흘러 빛을 발산하는 반도체 소자로 발광부에서 유해한 전자파가 나오면 피부관리에 효과적인 유효파장의 출력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그러나 셀리턴의 LED모듈은 유해한 전자파를 효과적으로 흡수하기 때문에 피부가 LED에 장시간 노출되더라도 부작용을 최소화 시키고 적절한 출력의 유효파장이 피부 속까지 잘 도달할 수 있게 돕는다.

 

유효파장에 관한 앞선 기술력을 보유한 셀리턴은 자체 개발한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LED 파장 값의 유효성, 지향각, 제품 소재 투과율 등을 측정하며 LED를 활용한 뷰티 디바이스의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셀리턴은 이번 해외 특허 취득을 기점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LED모듈 기술력을 세계 시장에서 공인 받아 글로벌 경쟁력을 높인 만큼, 해외 LED마스크 판로 확대에도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까지 미국, 중국, 싱가포르, 러시아, 일본 등 총 11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해왔으며 중동과 유럽 지역까지 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있다.

 

특히 셀리턴은 지난해 세계적인 피부암 진단분석 기업 스페클립스 인수로 글로벌 수준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갖추게 된 만큼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해외 특허 취득으로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실제로 미국 뉴욕에 소재한 시장조사기관 퍼시스턴스 마켓 리서치에 따르면 세계 뷰티 디바이스 시장 규모는 2017년 기준 335억 달러(391천억원) 규모였으며 매년 평균 19.4%가량 성장해 2023년에는 960억 달러(112조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 될 만큼 성장 가능성이 높은 분야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