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대표 심한보)가 2020년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미키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2020년 경자년 쥐띠 해를 기념해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 마우스 일러스트를 담아 의미를 더했다. 특히 한 손에 스틱을 들고 재봉선을 따라 등산하는 미키 마우스 캐릭터 아트로 ‘컬럼비아’와 함께 아웃도어 모험을 떠나는 모습을 구현해 디즈니 마니아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미키 컬렉션 중 아이벡스 재킷은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방수형 스톰 후드 재킷으로 모자 부분에 넣었다 뺐다 할 수 있는 미키 마우스 귀 모양 디자인이 돋보인다. 우수한 방수성과 통기성을 물론 미키 마우스 모양의 벤틀레이션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안감에도 독특한 캐릭터 아트를 더했다.
인터트레이너 인터체인지 재킷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3-in-1 재킷으로 반투명한 소재로 제작돼 미키 마우스 스케치가 그려진 안감이 보이게끔 연출했다. 탈부착 가능한 경량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제로 룰스 그래픽 티는 ‘컬럼비아’만의 옴니 쉐이드 썬 디플렉터 기술력을 적용한 티셔츠로 원단에 인쇄된 수천 개의 작은 미키 마우스 실루엣이 자외선을 반사시켜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다. UPF 50으로 몸에 해로운 자외선은 차단하는 동시에 수분은 빠르게 흡수하고 발산하는 통기성까지 갖춰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번 미키 컬렉션은 방수 재킷, 플리스 재킷, 그래픽 티, 모자, 신발 등 총 18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성인용과 아동용으로 출시돼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