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가 2020년의 시작을 알리는 봄 신상품 스프링 니트 세트업 컬렉션 및 ‘지유 진’ 컬렉션을 선보인다.
여성용 스프링 니트 세트업 컬렉션은 스웨터부터 카디건,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특히 소프트한 분위기의 버터 컬러를 포함해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립 2WAY 롱 카디건은 단독으로 원피스처럼 연출할 수도 있고 동일한 컬러로 출시된 팬츠나 스커트와 함께 입으면 약 7만원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깔끔한 느낌의 세트업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립 니트 머메이드 스커트는 크리미한 화이트 컬러의 스웨트 모크넥 셔츠를 매치하면 내추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편안한 착용감과 19,900~29,900원의 뛰어난 가성비로 갓데님이라는 별명을 얻은 ‘지유 진’ 컬렉션에서는 코쿤 실루엣을 새롭게 선보인다. 여성용 신상품인 코쿤 실루엣 진은 허리부터 무릎까지는 부드러운 곡선의 코쿤 실루엣을, 밑단에는 테이퍼드 실루엣을 적용해 쉽게 뉴트로 트렌드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스트레이트, 슬림, 스키니 등 다양한 실루엣의 여성용 팬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활동성을 중시하는 남성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360도로 늘어나는 슈퍼 스트레치 스키니진을 선보인다.
또한 새해에도 지속가능성이 중요한 키워드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지유’는 올해부터 남성용 레귤러 진을 포함한 일부 진 상품의 생산 과정에서 레이저 가공 및 나노 버블 세정 등으로 물 사용량을 최대 96%까지 절감하는 친환경 공법을 도입했으며,올해 안으로 모든 진 상품에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