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마이 헤이데이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웰메이드’ 마이 헤이데이 캠페인

정우영 기자 0 2019.12.30

 

세정(대표 박순호)이 오팔세대 고객을 겨냥한 웰메이드마이 헤이데이(MY HEYDAY)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마이 헤이데이 캠페인은 바쁜 일상에 잊고 있었던 중장년 남성들의 젊은 시절 전성기를 되새기고 제2의 전성기를 찾아주는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이다. 3개월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4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신청자가 모였으며 특히 아버지의 새로운 변신을 바라는 자녀들의 신청이 잇따랐다. 4명을 선정, ‘웰메이드제품을 착용하고 전문 포토그래퍼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


 

아버지들의 전유물인 오래된 이발소가 아닌 젊은 감각의 바버샵에서 머리를 다듬고 웰메이드상품으로 정장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다양한 컨셉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참가자들은 자신감 있는 포즈와 여유로운 미소로 화보 촬영에 임하며 다시 찾은 전성기를 누렸다.

 

이어 웰메이드 X 상상유니브부산패션쇼를 진행해 큰 호평을 얻었다. 이번 패션쇼는 잘 차려 입은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손을 맞잡고 걷는 런웨이 무대를 마련, 자녀들의 뒷바라지를 위해 젊음과 시간을 저버리고 산 부모님들의 패션 전성기를 응원하는 취지를 담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