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핫팩다운점퍼 사면 핫팩 준다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TBJ’ 핫팩다운점퍼 사면 핫팩 준다

민신우 기자 0 2019.11.08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TBJ’ 핫팩다운점퍼 구매 시 네온 컬러의 스타일리시한 핫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핫팩 품은 점퍼로 유명한 핫팩다운점퍼는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푸퍼 스타일의 아우터로 최근 패션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 필수템으로 꼽히고 있는 제품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베이직한 컬러감으로 어떠한 착장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활동하기 편안한 숏 기장으로 제작되어 겨울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특히 오른편 가슴 안쪽 부분에 핫팩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장착되어 있어 한겨울 칼바람에도 따뜻한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맨투맨이나 후드풀오버, 데님, 조거팬츠 등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과 매치하면 무심한 듯 시크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여기에 오리의 솜털과 깃털이 80:20의 황금비율로 이루어진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풍성한 볼륨감과 보온성을 모두 잡아 눈길을 끈다.

 

 

‘TBJ’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핫팩다운점퍼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추운 날씨 속 따뜻한 온기를 선사하는 핫팩을 증정한다. 트렌디한 네온 컬러의 커버가 돋보이는 핫팩은 점퍼 내 포켓에 쏙 넣을 수 있는 사이즈로 따뜻함을 배가시켜 줄 뿐 아니라 그 자체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이번 이벤트는 118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아이스타일24에서 핫팩다운점퍼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