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지암바티스타 발리 컬렉션 런칭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H&M’ 지암바티스타 발리 컬렉션 런칭

민신우 기자 0 2019.11.08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지난 7‘GIAMBATTISTA VALLI x H&M’ 컬렉션을 명동 눈스퀘어점, 가로수길점,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GIAMBATTISTA VALLI x H&M’ 컬렉션은 지난 1일 게스트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프리뷰 행사와 글로벌 행사에 참석한 셀러브리티들의 스타일링 룩이 먼저 공개되어 출시 전부터 온라인을 중심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H&M’은 매년 유명 디자이너와 협력하여 디자이너 컬렉션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과 한정 상품이라는 희소성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 받고 있다.

 

올해도 ‘GIAMBATTISTA VALLI x H&M’ 컬렉션 론칭 전부터 해당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매장 앞 대기 행렬이 이어졌다. 새로운 디자이너 컬렉션은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했다.


 

로마에서 태어나고 자란 디자이너 지암바티스타 발리는 이번 ‘H&M’과의 콜라보레이션에서 처음으로 남성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GIAMBATTISTA VALLI x H&M’ 컬렉션은 여성복 42, 남성복 30룩 및 액세서리 37가지 등 109가지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