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리사이클미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나우’ #리사이클미 캠페인

강산들 기자 0 2019.11.07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가 오보이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리사이클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리사이클미 캠페인은 지속 가능한 삶을 실천하는 13명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리사이클의 가치를 알리고 그에 따른 실천을 촉구하기 위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배우 배정남, 변우석, 이종원, 작가 황선우와 김하나, 에디터 김주연, 민용준, 포토그래퍼 김태은, 모델 이하은, 김설희, 김기범, 신용국, 플리츠마마 대표 왕종미 등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선보인 리사이클 다운 점퍼와 리사이클 폴리 플리스는 자연 친화적인 제작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다운 점퍼의 보온 충전재는 재생 가능한 침구류에서 모은 다운을 재가공한 리사이클 다운이며, 플리스자켓은 가공 과정에서 자켓 한 벌당 83개의 폐기된 PET병을 재활용해 지속 가능한 패션을 실현했다.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작된 나우#리사이클미 캠페인은 리사이클 소재 의류의 가치를 알리고 생활 속에서 재활용 사용을 실천하도록 유도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명인 #리사이클미는 나를 재활용해 주세요라는 뜻으로 물건의 재활용 뿐 아니라 참여하는 소비자 인식의 변화까지 폭넓은 의미로 표현했다. 의류나 일회용품의 재활용을 넘어 다양한 모습의 친환경 라이프를 제안해오고 있다.

 

 

한편 나우는 이번 리사이클미 캠페인을 소비자와 함께 전개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헌 다운점퍼를 나우 매장에 기부할 시 나우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어 소비자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RecycleMe #리사이클미 해시태그를 걸고자신의 지속가능한 삶의 순간을 공유하는 5명을 선정해 나우만의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