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김고은과 윈터부츠 스타일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케쳐스’ 김고은과 윈터부츠 스타일

강산들 기자 0 2019.10.31

 

스케쳐스가 따뜻하고 편안한 윈터 부츠를 출시하며 브랜드 모델 김고은과 함께 겨울에 맞는 일상 속 스타일링 방법을 제안한다.

 

이번 겨울 신상품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에 스케쳐스만의 에어 쿨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들로 구성되어 한층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화보 속 김고은은 퍼 디테일이 인상적인 스웨이드 부츠를 활용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였다. ‘스케쳐스의 스카이하이 울트라 부츠는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와 발목을 감싸는 퍼가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김고은은 블랙 다운 자켓을 함께 매치하여 한층 더 여성스럽고 발랄한 느낌을 더했다.

 

스카이하이 울트라와 마찬가지로 퍼 포인트를 지닌 스케쳐스의 롱 미드 다운 자켓은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자켓으로 슬림한 실루엣과 플리스 디테일이 제공하는 보온성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포근해 보이는 그레이 컬러 부츠와 함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데일리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울트라 플렉스 부츠는 신발 내부에 털이 내장된 두툼한 패딩 부츠로 추운 겨울철 야외 활동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유연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고 자유로운 발걸음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스타일링한 스케쳐스 화이트 벤치다운 자켓은 은은한 광택 소재로 만들어진 롱 다운으로, 발열 안감을 사용하여 한층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공원을 배경으로 여친룩을 방불케 하는 스타일링도 눈길을 끈다. 체크 자켓에 청바지를 매치한 룩에 포인트로 활용한 바이커스 런더너 부츠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스타일링의 폭이 넓다. 스케쳐스만의 헤리티지 바이커 아웃솔을 적용하여 미끄러움 방지에 탁월하며, 사이드의 고무밴드 디테일로 탈착화가 편리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