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보이’ 위워크와 러브 컬렉션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톰보이’ 위워크와 러브 컬렉션 캠페인

정우영 기자 0 2019.10.10

 

신세계톰보이(대표 문성욱)코모도러브 컬렉션을 출시하며 공유 오피스 위워크와 함께 당신이 사랑하는 일을 주제로 한 화보를 제작했다.

 

화보에는 20~30대 젊은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 온 러브 컬렉션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OUR LOVE : Do What You Love(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하라!)’를 주제로 한 이번 화보는 글로벌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를 이용하는 젊은 기업가, 창작자들을 주인공으로 촬영됐다.

 

 

지난 9월 위워크 입주사들을 대상으로 우리 팀이 사랑하는 일’, ‘팀원들이 함께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등에 대한 스토리를 접수 받아 총 5개 팀을 최종 선정했다.

 

선정된 팀은 교육, 헬스케어, 기술개발, 공유오피스 기획 등 여러 분야에서 종사하고 있는 이들로 코모도의 러브 컬렉션 의상을 입고 각 팀 고유의 분위기와 에너지를 표현했다.

 

이번 화보와 영상은 코모도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화보 속 러브 컬렉션은 셔츠, 니트, 후디, 티셔츠, 카디건 등 가을 시즌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love’ 그래픽이 다채롭고 과감하게 표현됐다. 블랙, 화이트부터 레드, 블루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이며 남녀공용으로 출시돼 커플룩도 연출할 수 있다.

 

 

코모도는 가을겨울 시즌 러브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워크 서울 주요 6개 지점에는 러브 포토월이 설치돼 이곳에서 사진을 촬영해 #OURLOVE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굿즈 및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코모도인스타그램에 자신의 LOVE 버킷리스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몰 S.I.Village에서 러브 컬렉션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러브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