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첫 여성 화장품 ‘아떼’ 런칭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LF 첫 여성 화장품 ‘아떼’ 런칭

김지민 기자 0 2019.10.08

 

LF(대표 오규식)가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를 공식 론칭하고 주력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

 

아떼는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어센틱 뷰티(AuTHEntic Beauty)를 추구하는 비건 지향 화장품 브랜드다. 스위스 최고 화장품 원료 연구소 미벨과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확보한 스위스 자생 식물원료를 기반으로 안심처방 화장품을 제안한다. 이 과정에서 동물성 성분은 물론 12가지 유해 성분 및 유전자 변형 원료를 첨가하지 않으며 제조과정에서도 동물 실험을 일체 진행하지 않아 프랑스의 권위 있는 비건 인증 기관인 이브로부터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아떼의 제품 라인업은 클렌징, 베이직케어, 안티에이징케어 등의 스킨케어류 15종과 베이스, 포인트 메이크업 등의 메이크업류 40종으로 구성됐다. ‘아떼는 기존 식물성 화장품의 효능적 한계를 극복한 차별화된 고기능성 성분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비건 뷰티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지속 반영해 내년 초까지 제품군을 총 70여개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스킨케어 주력 제품 더블 리프트 세럼은 자연 유래성분 85%와 안티에이징 성분 알피뉴스를 함유해 순하면서도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알피뉴스는 알프스 누나탁의 극한 환경에서만 생존하는 피그미 핑크 꽃을 두 번 발효한 자체 개발 꽃 효모 성분으로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 속 탄력을 높여준다.

 

메이크업류의 대표 제품 어센틱 립 밤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 립스틱이다. 파인애플에 함유된 브로멜라인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주며 복숭아씨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이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입술 온도에 따라 색소가 반응하여 개인별 최적의 컬러를 자연스럽게 완성시켜준다. 또 함께 동봉되는 리본으로 립밤 용기에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아떼LF몰에서 첫선을 보이고 11월 초 현대 판교점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제품의 가격은 클렌징이 3만원대, 베이직케어가 5~7만원대, 안티에이징케어가 10만원대, 메이크업류가 3~5만원대다.

 

 

이와 함께 아떼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정려원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비건 지향 코스메틱의 브랜드 철학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동시에 환경 운동가 및 윤리 의식이 투철한 유명 인사들과 함께 환경 보호를 주제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고객들과의 소통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LF몰에서는 아떼공식 론칭을 기념해 1030일까지 화장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5% 할인 혜택, 10% 즉시 할인 쿠폰 및 5% 즉시 할인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가 12천원 상당의 아떼어센틱 필링 코튼을 증정한다. 추가로 1028일까지 사진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주력 제품 더블 리프트 세럼을 선물한다.

 

한편 LF는 지난 2016년부터 프랑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불리1803’과 체코 화장품 브랜드 보타니쿠스의 국내 영업권을 획득해 화장품 수입 사업을 전개해오다 지난해 9헤지스 맨 룰429’를 출시하며 자체 화장품 사업에 처음으로 진출했으며 자체 여성 화장품 출시는 아떼가 처음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Comments